Friday, June 16, 2017

비엣젯 수하물 추가하기 VIETJET ADDON 

안녕하세요~ 누구나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와 드리는 여행 도우미 '하늘'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베트남 다낭으로 가족여행을 떠납니다! 

2월에 비엣젯항공 VIETJET 으로 예약해놓았는데.. 시간 참 빠르네요 ㅎㅎ 

기존에 텍스제외 편도 500원짜리 4명 결제를 해놓고 넋놓구있다가 

이제서야 수하물이 생각났네요~ 

항상 수하물없이 기내용 캐리어만 들고 여행했었는데 

이번엔 특별히 베트남 여행이니 짐을 좀더 넉넉히 챙겨보려합니다!
 (베트남커피라도 잔뜩사와야지~)




오늘은 베트남 저가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의 수하물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모르시는 분들만 참고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나의 예약 관리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알아셔야할게 있습니다! 


기존 예약시 이메일로 받은 예약번호가 필요합니다! 

저는 8자리 숫자로 예약번호가 확인이됩니다! 





예약 검색에 들어가셨으면 예약번호, 성, 이름을 입력하시고 출발지를 선택해줍니다. 

전 서울 선택!



이제 예약번호와 이름, 운항정보 확인을 하고 계속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현재 예약 현황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수하물 추가를 하실분은 애드온 서비스를 눌러줍니다! 

좌석 지정도 위 화면에서 가능합니다!


저는 15KG만 신청을 했습니다. 

(수화물 미리 추가비용 15KG 21,000원 20KG 27,000원 25KG 32,000원) 

공항에서 부랴부랴 추가하시는 분들은 많이 비싸니 미리 추가하시는것도 괜찮겠습니다!


15KG 왕복으로 42,000원이 추가 됐다고 나오네요!


참고로 PROMO, ECO 요금으로 결제하신분들은 

7KG까지만 기내수하물이 허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내역을 확인해보니 출, 복편 모두 15KG 각 21,000원씩 추가 된게 확인이 되네요! 수하물은 미리 추가하시고 저렴하게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현지 숙소예약이 고민이시라면 Airbnb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받고 저렴하게 여행하세요 ^^ http://blog.naver.com/purity2002/221011671290



No comments:

Post a Comment

이스타항공 일본 미야자키 특가 항공권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프로모션 EASTAR JET

이스타항공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일본 미야자키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EASTAR JET 오늘은 국내 저가항공사인 이스타항공 의 새로운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EASTARJET 드디어 청주공항에서도 일본으로 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