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2, 2018

이스타항공 일본 미야자키 특가 항공권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프로모션 EASTAR JET

이스타항공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일본 미야자키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EASTAR JET


오늘은 국내 저가항공사인 이스타항공 의 새로운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EASTARJET



드디어 청주공항에서도 일본으로 가는 하늘문이 열렸습니다! 
청주 - 오사카 정기편 신규취항 소식입니다! 충청도 사는 사람으로써 이건 대박이네요~! 

청주에서 바로 떠나는 오사카행 직항티켓! Oh~! 사까? ㅎㅎㅎㅎ


바로 예약가능하며 3월 24일 ~ 5월 01일까지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벗꽃이 슬슬 필 시즌이네요~


흠.. 가장 중요한건 가격! 청주 - 오사카 편도 총액 151,700원?!! 

왕복이 저 금액이라도 생각해볼까 말까한데.. 편도라니?!

응.. 안타! ㅎㅎ 그냥 김포나 인천가서 저렴한거 탈래!


담에 편도 5만원대 나오거든 생각해볼게~! ㅎㅎ


이어 일본 미야자키 초특가 이벤트 소식입니다. 

미야자키도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일본의 소도시인데요 평범한 휴양지가 지겨우신 분들께 추천하는 여행지 입니다.


지금 바로 예약가능하며 주말가격도 아주 착하게 남아있습니다. 
탑승기간: 03.23 ~ 06.30 너무 더워지기전 여행하기 딱 좋은 시즌입니다.


아오시마 섬, 다카치코 협곡, 모아이 석상도 있다고하니 볼거리가 많네요~


주말낀 티켓인데 왕복 105,800원 나옵니다. 일본은 공항세가 없는 공항들이 많아 참 좋네요~



이스타항공 미야자키 특가 타고 즐거운 일본여행을 떠나보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

이스타항공 일본 미야자키 특가 항공권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프로모션 EASTAR JET

이스타항공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일본 미야자키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EASTAR JET 오늘은 국내 저가항공사인 이스타항공 의 새로운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EASTARJET 드디어 청주공항에서도 일본으로 가는 ...